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㈜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(이하, 유디스)는 20대 후반~40대 초반 전문직, 자유직의 77, 88, 99 사이즈 여성의 틈새 시장의 필요를 채워주며,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. 중간 마진을 뺀 직접 판매 방식으로 합리적 가격,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, 지속적으로 고객의 생소리를 듣고 반영하고 있다.
이 회사는 '바른 패션으로 사람을 아름답게'라는 미션을 가지고, 여성의 아름다움을 회복하고, 직원들을 성장시키며, 이웃 사회에 나눔을 하는 것을 가치로 삼고 있다. 특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방화에 있는 한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면서 관계를 맺고 있다. 그 지역아동센터에는 가정과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지만 아동센터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바른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이 모여있다.
지난 7월 6일, 유디스 임직원들은 저녁시간을 활용하여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했다. 약 30명의 아이들과 함께 생일 파티와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. 그리고 유디스 전 직원이 모은 후원금과 준비한 선물을 증정했다. 이번에 참여한 A학생은 "고3임에도 불구하고 재밌는 유디스가 오는데 안 올 수가 없었다"고 말하며 함께 참여했다.
봉사활동 후 센터장과 직원들은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졌다. 그 때, 지역아동센터장은 "유디스를 통해 보이지 않게 아이들이 변화되고 큰 도움을 받고 있다. 학교에는 가기 싫어도 이 센터는 좋아한다. 이 아이들에게 다양한 캠프 및 진로 교육을 진행하며 꿈을 지지하길 원한다. 이 중요한 사역을 함께 동행해주어 고맙다"고 전했다.
기업에서 시간을 따로 내어 봉사활동을 참여하면서 이웃 사랑도 실천하며, 직원들의 행복까지 더하는 일석 이조의 행복을 실천하길 기대한다.
기업, 사례를 만나다: ㈜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